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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직활성화 교육]태백, 서울공업사, 우성자동차정비공업사 CS교육 진행 등록일 2018.06.04 조회수 121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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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월 10일부터 5월 20일까지 1박 2일 과정으로 서울공업사, 태백서울모터스. 우성자동차정비공업사 모두 3업체가 조광페인트(주) 도료교육센터에 오셔서 자동차보수도장업체 고객불만응대 조직활성화 교육에 참여하였습니다.

 

<자동차보수도장업체 고객불만대응> 시간표 안내

   1일차
   09:30-10:20  이혜주강사   자동차정비의 이해
   10:30-11:20  이혜주강사   자동차정비의 이해
   11:30-12:20  이혜주강사   서비스 마인드 구축
   12:30-12:50  점심시간
   13:00-13:50  이혜주강사   불만고객의 심리 이해
   14:00-14:50  이혜주강사   직원의 편견 해소
   15:00-15:50  이혜주강사   불만고객응대
   16:00-16:50  이혜주강사   불만고객응대
   
   2일차
   07:00-07:50  이혜주강사  불만 예방 대책
   08:00-08:50  이혜주강사  불만 예방 대책
   09:00-09:50  이혜주강사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10:00-10:50  이혜주강사  스트레스 관리

먼저 교육을 시작하기 전 이혜주강사님과 함께 조원들간의 어색함, 그리고 아침이라 무거웠던 분위기를 풀기 위해 가위바위보 두뇌게임을 하며 교육을 시작을 열었습니다.



 

몸풀기 두뇌게임을 다음으로 조원들과 '자동차정비업체 직무를 수행하며 필요한 서비란 ?' 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토론을 하며 서비스 마인를 구축하는 시간을 나누었습니다.

 

 

먼저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생각해보고 ~

 

 

 

 

조원들과 함께 본인의 생각을 공유하며 즐겁게 토론하고 ~

 

토론한 내용을 바탕으로 자동차정비직무를 수행하며 최근 있었던 사건이나 평소에 일어나는 사건을 바탕으로 불만고객을 응대하는 상황을 재연하며 연기도 하였습니다.

 

 

 

 

불만고객응대 재연을 마친 뒤 조원들과 함께 대응전략, 메뉴얼 등을 제작하였습니다.

 

 

 

서울공업사, 태백서울모터스,우성자동차정비공장 모두 3업체에서 5월 19일부터 20일까지 자동차보수도장업체 불만고객응대 교육과정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였습니다.

 

 

 

도료교육센터에서는 업체에서 교육을 원하시는 내용을 알려주시면 그에 맞게 커리큘럼을 구성하여 훈련을 진행하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